9대지역 복음 잔치(2024.4.7)

그룹동향

대지역과 소지역의 소식들

9대지역 복음 잔치(2024.4.7)

2024년 연초에 9대지역 형제님들이 매주 토요일  다른 모든 대지역과 같이 교회 인도에 따라 격주로 함께 모여 진리를 추구하며 기도를 해 오던 차에 형제님 한 분이 올해는 복음을 전하면 어떻겠냐는 교통이 있었습니다.

그 부담을 수행하기 위해 형제들이 몇 차례 기도하고, 지체들에게  복음의 부담을 전달하였습니다. 그러면서 1년에 3-4 차례 복음 집회를 하자는 교통이 있었습니다.

먼저 그룹별로 각자 명단을 작성하고 기도 집회 때마다 제출한 명단을 위해 기도하였고 시간을 내어 명단에 있는 분들을 방문하는 것을 실행해 보기로 했습니다.

지체들과의 교통 가운데 4월 7일 복음 집회를 하기로 정하고, 세 명의 자매님들이 10분씩 간증하고 15분의 짧은 복음 메시지를 전하기로 하였습니다.

자매님들이 겪고 온 인생의 어려움 속에서 어떻게 주님을 만났는지에 대한 생생한 간증을 듣고 지역에 있는 형제 자매들은 자매님들을 더욱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짧은 복음 메시지를 통해 참석한 대부분의 새로운 분들이 주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며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복음 집회에 두 자매님의 남편이 복음 집회를 참석하여 주의 이름을 부르고 주님을 영접하셨고,

당근을 통해 연결된 형제님이 두 분을 모시고 오셨는데 그 두 분도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천대 신입생 형제님이 저희 지역 집회를 처음 참석했습니다.

자매님 한 분은 교회가 지역 실행을 하면서부터 교회 생활을 멈췄다가 최근에 하는 일에 어려움이 발생하여 힘든 상황에서 집회를 한두 번씩 참석하게 되었고,  그러면서 남편 형제님이 집회 생활을 회복하고 이번에 아들도 함께 복음 집회를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9대 지역에서 생활하다가 지방에 내려갔다 온 형제님이 자신의 사촌 누나를 데리고 왔습니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최종 작성한 명단, 즉 교회 생활을 회복해야 할 분들을 포함한 12명 중 11명이 다 복음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앞으로 가을, 겨울에 한 번씩 더 복음 집회를 할 예정입니다. 주님이 구원받은 사람을 교회에게 더해 주시기 기도합니다.

기도 명단

1. 유*나
2. 구*모
3. 곡*짐
4. 이*규
5. 이*표(김*심 남편)
6. 이*석(김*정 남편)
7. 김*수
8. 구*자(김*수 친구)
9. 심*현
10. 고*환
11. 고*민
12. 김*중

새로 얻어진 성도들이 양육을 받음으로 유기적인 구원을 더 체험하고 몸을 건축하는 지체들이 되기 원합니다.
* 복음 집회 사진을 찍지 못해서 이전에 찍은 사진 몇 장을 올려 드렸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