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을 위한 성경(Bible For Korea) 배포 소식
#한국인을위한성경 #배포소식01
'한국인을 위한 성경'(BFK) 성남지부는 야탑역에서 현재 매주 화~토 10:00~17:00까지 회복역 성경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지난 2주간 요한복음은 423부가 배포되었고, 신약 성경은 관심 있는 분들이 직접 카운터에 오셔서 41부(연락처를 기재하는 분에 한함)를 가져가셨습니다.
이번 주부터 형제자매들은 다만 서 있지 않고 두 가지를 실행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기도와 말씀을 먹는 것입니다.
[사역의 말씀의 발췌]
"최근에 나는 그리스도를 사는 첫 번째 길이 어떤 것을 하기 전에 기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둘째로, 또한 우리가 계속해서 기도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일들을 하고 있는 동안 우리는 기도해야 한다. 셋째로, 우리는 일종의 호흡하는 기도를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보았다. "
"말씀을 기도로 읽고 노래하고 시로 읊으며 항상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 감사드리도록 말씀 안으로 들어가라. 나는 이 모든 것이 우리에게 그리스도를 사는 길을 열어 줄 것이라고 믿는다."(사역의 말씀 다이제스트 4권 12호, 18)
다음은 이번 주 누릴 말씀입니다.
[딤후 3:16] 모든 성경은 하나님께서 숨을 내쉬신 것이며, 가르치고 가책받게 하고 바로잡고 의로 교육하는 데에 유익합니다.
[합 2:14] 이는 물이 바다를 덮듯 / 여호와의 영광을 아는 지식이 / 땅에 가득할 것이기 때문이라.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주석 성경을 만나보세요.
모든 성경이 열립니다.
회복역 성경 무료 신청
http://www.bfk.or.kr/?page_id=77
070-7603-7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