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회복의 네 기둥을 회복하는 청년, 직장인들

다음세대

다음세대는 회복의 장래! 시대를 전환하는 사무엘과 같은 다음세대

주님의 회복의 네 기둥을 회복하는 청년, 직장인들

박기천 0 8943
Loading the player...
사랑하는 형제자매님들. 주님의 은혜로 지난 11월 15일~17일 2박3일간 성경진리사역원에서 전국 688명의 지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추계 전국 청년직장인 특별집회를 잘 마쳤습니다. 성남에서는 45명의 청년직장인이 참석하였습니다. '진리는 생명을 이끌어 오고, 생명은 교회를 산출하고, 교회는 복음을 전할 책임을 가지고 있다' 아멘 할렐루야! 이번 특별집회에서는 6개의 메세지가 해방되었는데 주님의 회복의 네 기둥인 진리와 생명과 교회와 복음의 회복에 대한 세부메세지와 마지막으로 교회 생활에서 청년, 직장이들이 합당하게 행하는 길에 대한 제시가 있었습니다. 진리를 추구함으로 생명이 성장하고, 생명의 성장은 교회를 산출하고, 산출된 교회는 몸의 건축을 위해 복음을 전할 책임을 가지게 된다는 참된 인식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합당하게 행하기 위해 우리는 매일 아침 주님을 접촉하고 부흥되어야 하고, 회복안에 계시된 말씀과 라이프스터디, 사역의 말씀을 대량 추구해야 하고, 그리스도를 말해내는 신언하는 생활을 훈련해야 하며, 중보기도 함으로, 복음을 전하고, 목양하는 생활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생활의 분주함으로 사역의 말씀을 추구할 시간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추구할 마음이 없다고 말해야 한다' 라는 말은 저에게, 앞으로는 어떠한 변명의 여지가 없이 이미 완전히 계시된 사역의 말씀을 꾸준히, 매일매일 추구해야 겠다는 결심을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는 2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매일 출퇴근 시간 하루 라이프스터디 최소 1메세지 이상 읽기, 1년에 1명 직장동료에게 복음전하고 목양하는 생활하기! 아멘!
오 주예수님! 풍성한 특별집회의 누림 후 다시 시작되는 우리의 가정생활, 학교생활, 직장생활, 교회생활의 모든 방면에서 살아계신 그리스도가 우리를 통해 역사하시고 표현되시도록 그분을 흡수하고 그분으로 적셔지고 그분으로 하여금 일하시도록 우리의 온 존재를 열어드리기 원합니다.

 (성남교회 청년직장인 참석소감)
*이석봉 형제
전체일정은 참여하진 못했지만, 하루라도 집회에 참석하게 안배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
집회에서 빛비춤을 받은것은 특별히 아침시간에 부흥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는 것 입니다. 
일찍자고 새벽에 알어나 주님과 접촉하는 시간을 가지고,최소한 하루에 한 메시지씩 추구하여 진리로 무장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주변 청년 지체들을 더욱 격려하여 다음번 청직집회에는 더 많은 인수가 함께모여 집회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현수 형제
집회 가운데 저는 2세대의 정의를 붙잡았습니다. 2세대는 앞선 세대로부터 경험을 전수받아야만 2세대라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누림을 공유하기 위해 더 많은 추구와 영을 훈련해야 합니다. 말씀으로 조성되고 영을 훈련함으로 예비된 땅에 들어가는 2세대가 되기 원합니다.

*이명진 자매
아멘! 이번 청년직장인집회를 축복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개인사정으로 일요일 하루 밖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마지막 메세지에서 청년으로 살아야 할 생활에 대한 메세지를 보았을 때 빛비춤이 있었습니다.
청년들인 우리가 교회 생활을 합당하게 하기 위해서는 6가지에 생활을 세워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침부흥, 추구, 신언, 중보기도, 복음, 목양
우리가 이 6가지 생활을 실제적으로 가져가므로 더욱 전진된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차용환 형제
6번의 메세지를 전하시는 형제님들께서는 영광스러운 주의 회복안의 진리에 대한 긍지와 사기가 젊은이들인 우리보다 더 강하셨고 형제님들의 본은 저를 더 깨우게 하셨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우리 모두는 진리가 너무 부족하거나 심지어 진리추구가 없는 교회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가운데는 패배한 간증들만 늘어납니다.
그러나 우리는 승리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사랑하는 성남교회 형제,자매님들,
진리추구가 없는 교회생활은 '기적'과도 같으며, 하나님의 집인 교회는 진리의 기둥과 기반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자신을 헌신합니다.
저는 10시 반 취침 아침에 5시 반에 기상하는 것을 다시 훈련하며 하루에 라이프스터디 3 메세지를 무조건 식사후 양치하고 나서 바로 한 메세지씩 읽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시간이 없는것이 아니라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손수원 자매
이번 집회를 통해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진리는 대학원을 갈 필요도 없고 다만 책을 읽으면 된다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앞으로 남은 저의 청년의 시간들을 진리추구에 힘쓰기 원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